대학 축구 주간 #1

축구

이 개집에 다시 테네시

나는 필립 풀머를 과소평가하면서 파산한 적이 없다.

지난 4 리치tv 년 동안 테네시 대학교는 미국에서 가장 성가신 대학 축구 강국 중 하나였습니다. 그들은 수비에 투입되었고 ’05년에 잠재적으로 흥미로운 쿼터백 탠덤을 가졌고 5승 6패를 기록했습니다. 그들은 Casey Clausen이 이끄는 절대적으로 압도적인 공격을 했지만 Auburn을 막을 수 없었고 ’04년에 Notre Dame에 이상한 홈 게임을 잃었습니다. 98년 전국 챔피언십 시즌 이후 UT는 61승 26패, 볼 경기에서는 2승 4패(작년에는 한 골도 넣지 못함), 이후 홈 경기에서는 4승 16패로 무서운 성적을 거두고 있다. 2003. 사실, 지난 시즌에 믿을 수 있는 것이 한 가지 있다면, 테네시는 특히 녹스빌에서 스프레드에 비해 너무 높게 평가될 것이라는 것입니다.

이번 주말에 Knoxville로 여행하는 Cal Golden Bears가 이 위반 단계에 들어가 테네시를 승점 2점의 약자로 만났습니다. Cal은 지난 시즌 쿼터백에서 끔찍한 문제를 겪었고 2004년 무패 정규 시즌을 등록한 USC를 상대로 6점 이내로 올라간 후 실망스러운 8-4로 갔다. Joe Ayoob이 벤치에 남아 있다면 Cal이 훨씬 더 나은 팀이라고 생각하고, 그것의 소리에서, 작년의 추정 선발 투수 Nate Longshore는 Bears의 ’05년 첫 경기에서 다리를 부러뜨렸고 올해 팀을 이끌 것입니다. 누가 러닝백인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 버클리에서의 첫 두 시즌 동안 캐리당 평균 7.0야드를 기록한 Marshawn Lynch입니다. 나는 Vols의 한때 엄청난 달리기 수비가 Memphis를 막을 수 없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
Cal은 지난 시즌(2-9-1) 숫자에 비해 형편없었지만, 그 중 많은 부분이 Ayoob과 관련이 있다고 확신합니다. Ayoob은 좋은 사람처럼 보이지만 Jeff Tedford의 야생 및 – 미친 공격적인 게임 계획. 이제 Ayoob이 다시 백업입니다. Longshore는 큰 실수를 하지 않을 당신의 드롭백 선수이며, 올해 그 일을 혼자 하고 있는 UT QB Eric Ainge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. 테네시 팬은 절대적으로 훌륭하고 녹스빌은 플레이하기 매우 어려운 곳이지만 Fulmer는 이 게임에서 지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UT는 회의가 아닌 적에 대한 지난 10번의 스프레드에 대해 2-8이고, 캘리포니아는 로드 도그로서의 지난 14번의 숫자에 대해 9-4-1입니다. Lynch가 얼마나 많은 사업을 할 수 있을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, 이 테네시 수비진은 (멤피스 경기에도 불구하고) 득점에 대해 여전히 꽤 우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 하지만 Golden Bears는 득점에 필요한 무기와 Ainge를 덜덜 떨릴 정도로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. 이번 시즌 개막전에서 테네시보다 캘리포니아(+2)를 차지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